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신용카드현금화 #카드현금화는 빠르고 낮은 수수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카카오톡플러스 채팅을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칭업체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며 무조건 상담은 카카오톡과 유선 상담으로만 가능하며 반드시 이부분 확인하시고 서비스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휴대폰이나 전자제품처럼 금액대가 높은 물건을 할부로 구입하고 물건을 다시 되팔아서 현금화 하는 방법으로 업자를 거치지 않고 개인이 신용카드를 이용해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물건을 구입 후 다시 되팔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손해를 감수해야 하지만 무이자할부 등을 이용하면 카드대금을 매달 나눠서 갚을 수 있기 때문에 상환 부담은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상품권을 구입하는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할인율 등을 잘 살펴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상품권깡 등에 대한 우려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입하는 방법은 온라인 밖에 없으며 구입 시 주의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식으로 승인되지 않는 업체들은 그냥 단순하게 사업성이 굉장히 좋아보여서 업체를 차린 후에 마케팅으로 통하여 자신들의 업체를 홍보하여 서비스를 진행 합니다.

​업체에 따라 달라지는 수수료와 현금화 서비스 가능여부 듀이티켓에서는 정직하고 확실하게 빠른 서비스 진행을 보장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상 신용카드 현금화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고 싶은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그동안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나 고민 상담 내용을 보면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신용 등급을 망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식 자리나 공동 구매 시 현금을 걷고 본인 카드로 결제하는 것 역시 일종의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입니다.

친구한테 돈을 빌렸는데 자꾸 갚으라는 말을해서…(주철민: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안녕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용도에따라 여러개의 카드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카드가 많은 만큼 신경써서 카드의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는 다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포인트가 소멸되 버릴 것입니다.

신용카드 서비스 업체를 이용하시기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 점 이 있습니다. 각 업체별로 수수료가 존재하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는지 업체마다 수수료는 같은지 또는 어느 업체가 수수료가 비싼지 소액으로 현금화 서비스를 하실 때에는 그렇게 큰 부담감이 없지만 액수가 커질수록 수수료도 커지기 때문에 금액이 커질수록 부담감도 커집니다.

요즘 인터넷을 하다보면 소액결제 현금화, 신용카드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 루트 등 새로운 단어를 많이 보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